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애슐리의 ‘수험생 학부모를 위한 선물’ 맘 고생한 수험생 학부모 “힐링”이 필요해등록일 2012-11-20

애슐리의 수험생 학부모를 위한 선물

맘 고생한 수험생 학부모 힐링이 필요해

- 수험생 자녀 챙기느라 소홀하기 쉬운 학부모 건강 힐링

- 휴식이 필요할 땐 편안한 애슐리에서 몸과 마음의 여유..

- 그 동안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날릴 기분UP’시간

 

그 동안 쌓아온 노력의 결실을 맺기 위해 고생한 수험생들. 그러나 수능이 끝났다고 해서 아직 안심하긴 이르다. 원하는 대학 입시를 앞두고 정보전쟁이 남아 있기 때문이다. 시험은 끝났으나, 수능 점수와 논술준비로 최상의 학교에 들어가기 위한 철저한 계획이 필요하다. 지금이야말로 수능을 치르느라 온 힘을 쏟은 수험생들을 도와 학부모들이 정보탐색전을 발휘해야 할 순간! 어디로 지원해야 유리할지, 입학 사정관제와 논술 시험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 물론 새 학기가 돌아오면서 예비 수험생 부모님과 중학교와 고등학교 입학을 앞둔 학부모들도 예외는 아니다. 먼 나라 수험생 얘기가 곧 우리아이의 얘기가 되기 때문이다. 아이들 공부와 건강에 신경 쓰랴 학부모들의 심신도 지칠 데로 지쳐있다. 그렇다면 다양한 테마 공간에서 편안한 식사는 물론 정보공유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레스토랑 애슐리에서 몸이나 마음을 치유해주는 음식, ‘힐링푸드를 즐겨보자.

 

아이들 걱정에, 건강에 소홀했던 수험생 학부모 건강 힐링필요해

고등학생이나 중학생을 둔 학부모는 단 하루도 마음 편할 날이 없다. 내 아이가 공부는 열심히 하는지, 선생님이 우리아이를 잘 지도해 주시는지 수많은 걱정과 염려 때문에 마음은 물론 몸까지 편할 날이 없었다. 비타민,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피로회복과 피부노화를 방지해주는 아스파라거스, 사과의 41배에 이르는 비타민이 들어있는 파프리카 여기에 양파, 가지, 옥수수, 단호박 등의 채소를 통째로 버터소스에 입혀 오븐에 구워낸 애슐리의 오텀 그릴 베지터블은 학부모들의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또한 애슐리의 스윗 코코넛 펌킨 샐러드은 굵직굵직 썰어 찐 단호박을 코코넛 밀크에 버무린 샐러드로, 단호박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 심신이 지친 학부모들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주고, 입시 스트레스로 인한 소화불량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애슐리의 두 가지 메뉴를 통해, 건강 힐링은 물론 마음의 편안함까지 느낄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 애슐리에서 건강한 수다 시간을!

최선을 다해 준비했던 수능을 마치고, 본격적인 정시지원이 시작되기 직전, 학부모들의 정보탐색전이 시작됐다. 혼자 끙끙 고민하는 것보다 학부모 모임에 참여하여 그 동안 궁금했던 점이나, 앞으로 어떤 전략을 짜야 할 것인지, 다른 학부모의 생각과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더 유리하다. 입시로 온갖 고민을 하며 마음이 지친 학부모들은 다같이 모여, 수다를 떨면서 잠깐의 휴식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그 동안 있었던 이야기를 속 시원히 풀면서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공간 애슐리는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로 학부모들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애슐리는 10시 반부터 오픈하여 저녁 늦은 시간까지 시간에 구애를 받지 않으면서, 이런저런 즐거운 일상생활 이야기를 나누면 그 동안 쌓여온 스트레스를 날리면서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다. 그리고 애슐리의 룸은 다양한 컨셉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다른 사람들을 신경 쓰지 않으면서 그들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편안한 만남을 위한 공간, 애슐리에서는 다양한 메뉴와 기분 좋은 서비스로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다.

 

긴장, 불안, 스트레스... 긴장감을 풀어줄 달콤한 기분힐링

입시준비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학부모들도 긴장감과 불안감에 시달리게 했다. 이러한 긴장감은 소화장애와 스트레스, 불면증을 초래할 수 있다. 긴장감을 풀고 기분을 전환하기 위한 시간으로 애슐리는 초코 브라우니 케익을 즐겨보자. 큼직큼직하고 달콤한 초콜릿 칩이 씹히는 진한고 부드러운 브라우니 케익은 기분을 전환해주는 대표적인 힐링푸드이다. 브라우니의 주 재료, 카카오는 폴리페놀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암이나 동맥경화를 예방해주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를 해결해주고 소화하는 데에도 좋다. 초콜릿의 당분이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완화를 촉진하며, 초콜릿에 함유된 페닐에틸아민은 심신을 안정시키고, 긍정적이고 기분 좋은 느낌이 들도록 만들어 준다. 이러한 애슐리의 달콤한 초코 브라우니 케익은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주고, 기분도 UP시켜주는 기분힐링 푸드이다.

 

이에 애슐리 김영길 사업본부장은 수능을 위해 그간 열심히 노력한 수험생들과, 수험생들을 위해 함께 고생했을 수험생 학부모들을 위해 애슐리에서 힐링 푸드를 마련했다고 하며, “이제는 수능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힐링 하고, 즐거움과 편안함을 되찾아 행복한 시간들을 함께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