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애슐리 115호점 ‘연신내점’ 국내 애슐리 최대 규모 W매장 오픈!등록일 2012-10-18

애슐리 115호점 연신내점

국내 애슐리 최대 규모 W매장 오픈!

 

- 애슐리 하반기 매장 오픈 박차, 오는 16일 연신내점 오픈

- 국내 최대 480평 규모로 오픈, 프리미엄 W 매장으로 고객들의 만족도 á

- 동시에 500명의 고객수용 가능, 9개의 대형룸은 각각 다른 컨셉 선보여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는 오는 16() 115호점인 연신내점을 오픈한다. 이번 연신내점은 애슐리 W, 프리미엄 매장이다.

 

애슐리 연신내점은 은평구 불광동 범서쇼핑 4층에 입점하여 국내 애슐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동시에 500명 가량의 많은 고객들을 수용할 수 있는 매장이다. 평균 55석으로 이뤄진 대형룸 9개로 구성되어 있는 480평의 국내 최대 매장이지만, 룸 별로 각각 다른 컨셉으로 구성되어 단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아기자기한 아늑함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W매장으로서 이태리 정통 화덕 피자와 즉석 파스타&그릴, 핫누들 코너, DIY 요거트 등 80여 종의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를 무제한 제공하며 가격은 평일 런치 12,900, 평일 디너&주말&공휴일 22,900(부가세 포함)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가을 색채가 가득 담긴 재료들로 구성된 애슐리 시즌 신메뉴 컬러폴 스토리도 함께 맛 볼 수 있는 등 더욱 다양한 애슐리의 메뉴들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애슐리 김영길 사업본부장은 이번 115호점 연신내점은 하반기 주력 매장 오픈 중 하나이며, 가장 큰 480평 규모의 애슐리 매장으로 기대가 높다라고 하며, “큰 규모와 더불어 프리미엄 W 매장을 선보이며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 전했다.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