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애슐리, 육해공을 한큐에! ‘애슐리 러브팩’ 출시등록일 2012-08-09

애슐리, 육해공을 한큐에!  애슐리 러브팩출시

 

바비큐 폭립, 치킨다리살 스테이크, 베이컨 새우꼬치육해공을 한 접시에!

 

 

아메리칸 그릴& 샐러드 애슐리가 가정의 달 기획메뉴로 육해공을 한 접시에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풍성한 식탁을 즐길 수 있는 메뉴 애슐리 러브팩를 출시한다고 5 4일 밝혔다.

 

애슐리 러브팩은 바비큐 폭립, 쫄깃쫄깃한 치킨다리살 스테이크, 오동통한 베이컨 새우꼬치 그리고 그릴드 고구마와 브로콜리 등으로 구성한 버라이어티한 메뉴로 육해공의 다양한 식재료가 풍성히 제공된다. 또한 딸기에이드 2잔이 포함된 2인분의 양으로 제공되어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5월 가정의 달 함께 방문하는 사람들 모두가 만족하며 풍성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샐러드바 2인 포함가로 인당 8천원에서 1만원을 추가하면 즐길 수 있다. 애슐리 클래식 매장 기준으로 런치 39,900, 디너 45,900, 애슐리 더블유 매장 기준으로 런치 45,900, 디너 55,900원으로 제공된다.

 

이에 김영길 애슐리 사업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육해공 다양한 식재료의 메뉴를 한 접시에 제공해 5월 가정의달을 더욱 풍성하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메뉴라며, “메뉴 한 가지로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모두 맞출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한다.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