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추억을 먹는다’ 추억의 메뉴로 채우는 아날로그 감성! 애슐리 ‘스쿨스토리’ 등록일 2012-05-22

추억을 먹는다 추억의 메뉴로 채우는 아날로그 감성!

애슐리 '스쿨스토리'

 

2012.03.26

 

바야흐로 스마트 시대다. 내 손안에 작은 세상 스마트 폰 하나로 바다 건너 친구와 실시간 문자도 하고, 궁금한 건 그때그때 검색으로 해결한다. 외근 중에도 얼마든지 메일 확인 등 업무가 가능하고, 영화 시간도 검색 후 시간에 맞춰 영화관을 찾는다. 허투루 시간을 보낼래야 보낼 수가 없는 이 스마트한 세상. 그런데 이 빠르고 편리한 세상에서 마음 한 켠 어딘가 허함을 느끼는 건 왜일까? 세상이 빨라지고 디지털화 될수록 우리는 아날로그적 감성에 더 젖고 싶어진다. 추억을 곱씹어보고 감성을 자극하는 무엇을 찾게 되는 요즘, 아메리칸그릴&샐러드 애슐리는 추억의 메뉴를 선보이고 그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애슐리는 학창시절 즐겨 먹던 추억의 메뉴를 현대풍의 패밀리 레스토랑답게 재해석한 스쿨스토리신메뉴를 선보였다. 풋풋했던 그 날의 기억을 떠올리게 되는 떡볶이와 튀김, 쫄면, 핫도그 등을 매콤하게 혹은 달콤하게 다양하게 구성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추억의 메뉴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떡볶이는 매콤한 맛이 아닌 까르보나라 크림소스와 달콤 짭짜름한 데리야끼 소스를 섞은 까르보나라 떡볶이로 변신, 새로운 맛은 느낄 수 있다.

떡볶이와 찰떡궁합인 튀김은 칠리 홀릭 블랙마리로 재 탄생,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매콤한 김말이 튀김을 맛 볼 수 있다.

부모님 세대들이 즐겨 먹던 핫도그를 한 입에 쏙 들어갈 만한 사이즈로 재구성한 몽키핫도그&바나나케찹은 하교길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며, 일반 토마토 케첩이 아닌 애슐리만의 레시피로 특별 개발한 바나나 케첩이 제공되어 우리 자녀들이 좋아하는 달달함을 더 했다.

또한 여학생들이 유독 좋아하던 쫄면도 샐러드바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추장과 과일즙을 버무려 만든 특제 소스로 비벼낸 ‘No.1 오리지널 쫄면은 매콤새콤달콤함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봄날의 식감을 자극하는 5가지 컬러에 아삭함이 더해진 톡톡5색 파스타도 준비되어 부모와 자녀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내 집처럼 편안하고 따뜻한 인테리어도 고객들의 아날로그적 감성을 자극하는 데 한 몫 한다.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잡지, 수저, 포크, 목장갑 등을 직접 제작하여 장식하고 있다. 애슐리만의 핸드메이드 소장품이다 보니, 다른 곳에서 느낄 수 없는 감성을 전달 받을 수 있다. 또한 천장에 장식된 마늘과 프라이팬은 한국 전통적 분위기와 식재료의 신선함, 빈티지스러움을 강조한다.

 

이에 박정훈 애슐리 브랜드장은 생활을 하다 보면 순간 옛 친구가 그립고, 예전의 날들이 그리울 때가 많은데, 애슐리 매장을 찾아 추억의 메뉴를 통해 아날로그적 감성을 채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메뉴라며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맛으로 재해석하여, 음식을 통해 부모자녀간의 거리를 좁혀 나갈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