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애슐리, 2월 졸업시즌 맞아 세트 메뉴 2종 출시등록일 2012-02-14

애슐리, 2월 졸업시즌 맞아 세트 메뉴 2종 출시

- ‘갈릭 빅패밀리 등심세트’ ‘보스턴 BBQ폭립세트’ 2종 선봬

- 애슐리 클래식žBBQ매장에서 최대 18%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

 

2012.02.09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는 졸업시즌을 맞아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를 선보인다고 9일 전했다.

 

애슐리 세트메뉴는 2~3인이 즐길 수 있는 갈릭 빅패밀리 등심 스테이크 세트보스턴 BBQ폭립 세트로 구성. 기존 가격 대비 최대 18% 할인된 가격으로 전국 애슐리 클래식과 BBQ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3인이 즐길 수 있는 갈릭 빅패밀리 등심 세트는 뜨거운 돌판에 즉석으로 구워지는 갈릭 빅패밀리 등심 스테이크와 에이드 3잔을 기본으로, 선택 메뉴(체다치킨 깔조네, 컴백 알프레도 파스타, 풍덩 체다 버몬트 팬) 1종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샐러드바 3인 포함, 런치와 디너 기준 각각 59,900원과 69,900원이다.

 

2인 고객을 위한 보스턴 BBQ폭립 세트에는 보스턴 BBQ폭립과 에이드 2잔을 기본으로, 3인 세트와 동일한 선택 메뉴 중 1종이 제공된다. 가격은 샐러드바 2인 포함, 런치와 디너 기준 각각 44,900원과 49,900원이다.

 

애슐리 박정훈 브랜드장은 이번 세트메뉴 2종은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생뿐 아니라 온 가족이 알뜰한 가격에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이번 세트 메뉴뿐 아니라 향후에도 다양한 행사로 고객들의 눈높이와 만족도를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