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고객님, 애슐리에 만족하셨습니까?등록일 2011-11-15

고객님, 애슐리에 만족하셨습니까?

- 애슐리, 12월말까지 매장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 전반적 만족도∙서비스∙맛∙재방문 의향 등 조사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는 오는 12월말까지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장 만족도 평가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애슐리 매장에서 계산 후 수령한 영수증 고유번호를 http://www.myashley.co.kr/Bd/Shop/Sulmun.aspx에 입력하면 설문조사에 참가할 수 있다. 설문은 매장의 전반적인 만족도와 서비스, , 매장 청결상태, 재방문 의향, 추천의향 등 크게 6가지 문항에 10점 척도로 진행된다. 세부적으로는 인사와 미소, 메뉴 및 이벤트 안내, 직원 친절도, 메인 메뉴와 샐러드바 메뉴의 맛, 전체 청결상태, 식사 중 테이블 정리, 샐러드바 리필, 샐러드바 청결 등에 대한 질문으로 이뤄진다.

 

애슐리는 설문에 참가한 회원들 중 매월 20명을 추첨, 애슐리 샐러드 식사권 1매씩 증정한다.

 

애슐리 관계자는 고객들이 애슐리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확인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주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하게 됐다고객들이 지적한 개선 사항을 모아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발전하는 애슐리가 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