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머니투데이] 여름철 보양식으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쇠고기 제격등록일 2011-07-29

여름철 보양식으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쇠고기 제격

2011.07.28.목

 

쇠고기는 단백질과 철분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와 기력이 약한 성인에게 좋은 음식이다. 소화가 잘되고 식욕을 증진해주기 때문에 여름에 먹으면 안성맞춤.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에서는 맛 좋고 영양 좋은 쇠고기를 올 여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스테이크를 뜨거운 스톤(돌판)에 올려 제공하고 있다.

애슐리 박정훈 브랜드장은 “스톤 스테이크의 가장 큰 장점은 먹는 사람이 레어에서 웰던까지 고기의 익힘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라며, “지글지글 고기가 익는 소리는 물론 고기가 익으면서 내는 맛있는 냄새와 함께 마지막까지 따뜻하고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http://www.myashley.co.kr)는 최근 아시안 신메뉴와 함께 ‘스톤 빅패밀리 등심 스테이크’를 선보였다. 애슐리 인기 메뉴인 빅패밀리 등심 스테이크를 가열된 스톤 위에 올려 지글지글 익히는 고기를 바로 먹을 수 있다.

500g의 크고 두툼한 스테이크임에도 빨리 식지 않기 때문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스톤 빅패밀리 등심 스테이크’는 애슐리 전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애슐리W 매장에서는 안심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스톤 안심 스테이크’도 판매한다.

<기사전문보기>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