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보도자료

보도자료

애슐리 퀸즈, 겨울시즌 한정 메뉴 선봬등록일 2015-12-17

애슐리 퀸즈, 겨울시즌 한정 메뉴 선봬

- 애슐리 퀸즈, 오는 18일 치즈 랍스터 구이 등 캐나다산 랍스터 활용한 신규 메인디쉬 공개

- 호호피자, 인도 커리, 탄두리 치킨 등 애슐리 겨울 인기 메뉴도 함께 제공

- 먼저 선보인 서현점에서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 끌어 

애슐리의 프리미엄 버전인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 퀸즈(http://www.myashley.co.kr)'가 오는 18일부터 캐나다산 랍스터, 비프 스큐어 등 연말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해줄 겨울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애슐리 퀸즈에서는 대서양 연안의 청정해역에서 잡아 올린 캐나다산 랍스터를 추가금액 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 메인디쉬로 인원 수(2~3인 기준)에 따라 치즈 랍스터 구이를 비프 스큐어(소고기 꼬치)와 함께 각 테이블로 제공하는 것. 전문 셰프가 차가운 얼음을 가득 채운 아이스빈에 진열된 랍스터를 직접 조리하는 모습을 오픈형 주방인 라이브 스테이션을 통해 생생하게 지켜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랍스터의 진수를 남김없이 즐길 수 있도록 파스타, 스프 등으로도 제공한다.

 

한편 디저트 부분의 변화로는 식전 분위기를 돋워줄 크리스마스 웰컴 모히또와 주문 즉시 만들어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초코 크레페, 초코, 망고, 딸기 맛 프리미엄 젤라또 3종을 추가했다. 이번 퀸즈 메뉴 개편에는 지난 3일 출시된 애슐리 겨울 인기메뉴도 포함돼 캘리포니아호두협회 한국지사가 후원한 사내 호두 메뉴 컨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호호피자를 비롯해 인도 커리와 탄두리 치킨, 바나나 푸딩 등을 접할 수 있다.

 

애슐리 관계자는 애슐리 퀸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고급 해산물인 랍스터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이번 신메뉴를 앞서 출시한 서현점에서는 현재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애슐리 퀸즈는 서울 압구정, 부산 서면에 이어 지난 11일부터 분당 서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용가격은 성인 기준 평일 런치 19900, 디너 및 주말, 공휴일 2 9900원이다. 일부 메뉴는 평일 디너 및 주말, 공휴일에 한해 제공하며 매장 상황에 따라 메뉴가 변경 될 수 있다.

[]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