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애슐리, 여름 신메뉴 ‘올라 타코(HOLA TACO)’ 출시등록일 2015-07-17

애슐리, 여름 신메뉴 올라 타코(HOLA TACO) 출시

- 애슐리, ‘50일 간의 맛있는 타코 여행컨셉트의 여름 신메뉴 선봬

- 다양한 토핑과 소스로 직접 만들어먹는 타코와 여름 칵테일, 그릴 요리 눈길

- 애슐리, 1인 무료 식사권 제공하는 시식평 이벤트 및 먹방 동영상 이벤트 진행

 

[15.07.07]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애슐리(www.myashley.co.kr)’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50일 간의 맛있는 타코 여행컨셉트의 신메뉴 올라 타코(HOLA TACO)’를 출시했다. 무더위 속에서 시원한 바캉스 분위기를 느끼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국적인 스타일의 메뉴를 선보인 것.

 

이번 여름 신메뉴의 가장 큰 특징은 입맛에 따라 직접 만들어 먹는 타코 DIY(직접 만들기) 존을 강화한 것이다. 타코는 얇게 편 밀가루 반죽을 살짝 구워낸 토르티야에 취향에 따라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더해 즐기는 멕시코 음식이다. 애슐리는 타코 토핑으로 쫄깃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포크 BBQ’김치 프라이’, ‘그릴드 치킨등을 비롯해 구운 채소를 제공한다. 소스로는 아르헨티나식으로 만든 향긋한 깻잎 페스토를 비롯해 갈릭 사워크림소스’, ‘파인애플 살사소스 4종을 준비했다.

 

애슐리 W와 애슐리 W+에서는 달콤한 소스를 바른 애플허니 폭립과 고추장 베이스로 매콤한 맛을 더한 스파이시 바비큐 폭립등 은은한 불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릴 요리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김치 칠리 오븐 그라탕은 나초크림소스로 버무린 해시포테이토에 매콤한 김치로 느끼함을 잡아낸 것이 특징.

 

메인요리에 곁들일 수 있는 디저트와 음료도 다채롭다. 디저트로는 아이스크림을 얹어 먹으면 더욱 맛있는 레드빈 크레페와 달콤한 파인애플 잼 위에 바삭한 크럼블을 올려 구워낸 파인애플 크럼블이 제공된다. 무알코올 칵테일 레몬민트 모히토는 향긋한 스피아민트로 상쾌함을 더해 이국적인 정취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일부 메뉴는 평일 디너 및 주말, 공휴일에 한해 제공하며 매장타입에 따라 제공메뉴가 달라질 수 있다.

 

애슐리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정열적인 분위기를 담아 이국적인 맛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신메뉴를 준비했다" " 애슐리에서 자칫 무더운 날씨로 잃을 수 있는 입맛을 되찾고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애슐리는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 26()까지 진행하는 여름 시즌 신메뉴 블로그 시식평 이벤트를 통해 여름 신메뉴를 맛본 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your_ashley)에 시식평을 남기면 우수 작성자 25명을 선발해 1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오는 7 16()부터 시작하는 나도 애슐리 먹방 STAR!’ 이벤트는 애슐리 신메뉴를 맛있게 먹는 동영상을 촬영해 자신의 페이스북에 업로드한 뒤 해당 URL8 2()까지 공식 홈페이지(www.myashley.co.kr) 공지사항에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우수 작성자 5명에게 1인 식사권을 제공하며 8 7() 홈페이지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