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보도자료

보도자료

애슐리 퀸즈, 올 여름 맞아 신메뉴 ‘고메 캐리비안’ 출시등록일 2015-07-17

애슐리 퀸즈, 올 여름 맞아 신메뉴 고메 캐리비안 출시

-  월드고메뷔페 애슐리 퀸즈, 카리브해의 이국적인 정취와 맛 내세운 여름 신메뉴 출시

- 멕시코의 타코, 스페인의 파에야 등 지역 고유 요리 비롯해 다양한 디저트와 무알콜 칵테일 맛볼 수 있어

 

[15.07.02] 월드 고메 뷔페애슐리 퀸즈(Ashley Queens)’가 올 여름을 맞아 카리브해의 이국적인 미각과 정취를 담은 핫 서머 스페셜 신메뉴고메 캐리비안을 선보였다. 카리브해에서 연상되는 스페인, 멕시코를 비롯한 각 지역의 전통적인 요리를 중심으로 분위기를 돋워주는 즉석 칵테일과 달콤한 디저트 등을 새롭게 출시하는 것.

 

단연 돋보이는 것은 뉴욕 푸드트럭 스타일의 즉석 타코존으로, 그릴에 구워 담백한 치킨이 들어간치킨 파인애플 타코와 불고기 양념에 재운 소고기를 넣은비프 김치 타코로 구성했다. 또 넓은 팬에 쌀과 바지락, 홍합 등 신선한 해산물을 볶아내는 스페인 전통요리파에야 마리스코와 나초치즈크림과 할라피뇨, 살라미 등을 듬뿍 토핑해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텍스멕스 나초피자등을 캐리비안 퀴진 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게다가 신선한 활어 스시와 롤을 제공하는도쿄 니기리스시 존에는 여름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장어로 만든 장어초밥과 참치초밥 등을 선보인다.

 

이밖에 식사의 분위기를 한껏 돋워줄 무알콜 칵테일로라임민트 모히토더블베리 상그리아’, ‘망고 마가리타’ 3종을 준비했다. 디저트로는레드빈 크레페’, ‘딥초코 우피파이’, ‘파인애플 크럼블’, ‘라즈베리 머랭 파블로바등을 즉석에서 만들어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DIY 빙수존에선 단팥과 연유, 견과류 뿐 아니라 애슐리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치즈케이크와 새콤달콤하게 졸인 체리 등을 비치해 나만의 이색 빙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애슐리 퀸즈에서 출시하는 신메뉴 중타코레드빈 크레페’, ‘파인애플 크럼블등은 7 7일 선보이는 애슐리 클래식과 애슐리 더블유 매장의 여름 신메뉴에도 포함될 예정이다.

 

애슐리 퀸즈는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레스토랑애슐리(www.myashley.co.kr)’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세계각국의 다양한 미각을 맛볼 수 있는 월드 고메 뷔페 컨셉트의 신개념 뷔페이다. 메뉴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현지의 맛과 분위기를 구현하기 위해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직접 조리하고 있어 모든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애슐리 퀸즈 매장은 압구정과 부산 서면NC에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