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보도자료

보도자료

애슐리, 달콤 상큼한 '2015 디저트 신메뉴' 1일 출시등록일 2015-04-01

애슐리, 달콤 상큼한 '2015 디저트 신메뉴' 1일 출시

-2015 디저트 신메뉴, 1일부터 전국 애슐리 클래식·W·W+' 매장에서 무제한 제공

-오레오 파나코타, 프레시 자몽펀치 등 런치 2종과 디너 7종의 스위트 디저트 구성

-디저트 신메뉴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애슐리 식사권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

[15.04.01]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www.myashley.co.kr)는 오는 1일부터 달콤함과 상큼함이 가득한 '2015 디저트 신메뉴'를 전격 출시한다.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애슐리 퀸즈의 디저트 메뉴를 애슐리 W, W+, 애슐리 클래식 매장에 출시하는 것으로, 오레오 파나코타, 크렘 브륄레, 더블베리 생크림 케이크 등 런치 2종과 디너 7종의 스위트 디저트로 구성했다.

'더블베리 생크림 케이크'는 촉촉한 시트와 생크림, 신선한 베리가 함께 어우러진 애슐리의 인기메뉴이다. '프레시 자몽펀치'는 자몽 특유의 달콤쌉싸름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새봄 신메뉴로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레오 파나코타'는 요리한 크림이라는 뜻을 가진 파나코타를 까망쿠키 오레오로 토핑했으며, '크렘 브륄레'는 부드러운 바닐라 푸딩 위에 달콤한 캐러멜을 얹었다. '프레시 레몬젤리'는 상큼한 레몬즙과 레몬젤리가 만나 상큼한 맛을 자랑하며, '티라미수'는 커피와 카카오, 치즈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이탈리아의 대표 디저트이다. 얇게 구워낸 반죽 위에 블루베리잼, 크림치즈, 시럽을 얹은 '즉석 베리베리 크레페'도 신메뉴에 포함됐다.

애슐리 클래식 매장에서는 '더블베리 생크림 케이크' '프레시 자몽펀치'를 맛볼 수 있으며, 애슐리 W•W+에서는 '더블베리 생크림 케이크' '프레시 자몽펀치' 외에도 '오레오 파나코타', '크렘 브륄레', '프레시 레몬젤리', '티라미수', '즉석 베리베리 크레페'를 이용할 수 있다.

애슐리 관계자는 "화창한 봄을 맞아 달콤함과 상큼함에 초점을 맞춘 디저트 메뉴 7종을 새롭게 구성했다" "오레오와 자몽, 레몬즙 등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만큼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애슐리는 '2015 디저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시행한다. 신메뉴 중 가장 기대되는 메뉴를 골라 1줄 댓글을 작성하는 이벤트로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참여한 사람 중 3명을 추첨해 애슐리 1인 식사권(퀸즈 제외) 1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애슐리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owAshley)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