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여성조선 – 브런치 콘서트 코너 애슐리 & 겨울 신메뉴 소개자료 등록일 2015-01-29

 

여성조선 브런치 콘서트 코너 애슐리 & 겨울 신메뉴 소개자료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는 매장이 위치한 지역적 특색과 주 방문 고객층의 특성과 부합하는 콘셉트를 잡아 매장 별 독특하고 차별화된 VMD 강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대표적인 매장으로 여성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이화여대 정문 앞에 위치한 애슐리 이대점을 꼽을 수 있다. 애슐리 이대점은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Young 콘셉트 매장으로 매장 곳곳에 전시된 패션 아이템을 눈으로 즐기며 신선하고 건강한 80여종의 샐러드바 메뉴와 화덕에서 직접 구운 피자, 즉석 그릴 메뉴 등을 맛볼 수 있어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애슐리 이대점에는 2000년대 전세계 여성들에게 패션 아이콘으로 사랑 받았던 사라 제시카 파커의 대표작 <섹스 앤 더 시티>의 오프닝 신에서 입었던 빈티지 드레스가 전시돼 있다. 또한 미국 빈티지 모자 컬렉션이 매장 곳곳에 장식되어 마치 패션샵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1950년대 전후 패션을 보여주는 라이프지 컬렉션을 모아, 당대의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했다.

 

애슐리는 2014년 겨울을 맞아 즐겁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해피 모먼트 위드 애슐리라는 이름의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 뉴욕 정통 브런치 메뉴인 '햄튼프리타타', 매콤달콤한 소스에 고단백, 저칼로리의 닭살코기가 조화를 이루는 '컨츄리 스파이스 찜닭', 으깬 감자에 독일식 소시지와 양파 크러스트가 믹스된 '도이치 매쉬드포테이토' 등 한층 풍성해진 샐러드바 메뉴로 연말연시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풍성한 시간을 보내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애슐리 이대점: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이화여대길 59 5 (코즈니건물 5)

02-393-1031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