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애슐리, 미국 문화 담은 수원 망포점 오픈 등록일 2015-01-29

[보도자료]

 

인기 미드 속 주인공 의상부터 LPGA 선수의 골프장갑까지∙∙∙ 미국의 모든 것을 담다!
애슐리, 미국 문화 담은 수원 망포점 오픈

 

- 인기 미드 <위기의 주부들>, <모던 패밀리>의 주인공이 직접 입고 나온 코스튬 전시

- LPGA ‘명예의 전당가입 선수들이 경기 중 착용한 골프장갑을 비롯해 골프 관련 빈티지 전시존 구성

- 수원 망포점 오픈 기념 전국 애슐리 매장 중 단독으로 한정 메뉴 출시, 머그컵 증정 이벤트 등 실시

(2014.08.27)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www.myashley.co.kr)가 매장 곳곳에서 미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수원 망포점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수원 망포점에는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끈 드라마인 <위기의 주부들> <모던패밀리> 속 주인공들이 극 중에서 착용한 의상을 전시한다. <위기의 주부들>에서 가브리엘 솔리스 역을 맡은 에바 롱고리아가 시즌 8에 착용했던 돌체 & 가바나의 칵테일 드레스와 <모던패밀리>의 소피아 베르가라가 입고 나온 섹시한 호피 무늬 드레스를 전시해 여성 고객의 시선을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박세리, 아니카 소렌스탐 등 전세계 정상급 선수들만이 가입할 수 있는 ‘LPGA 명예의 전당소속 선수들이 경기에 직접 착용했던 골프장갑을 비롯해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골프용품 등으로 빈티지 전시존을 구성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워싱턴, 미시간 등 미국의 10개 주() 별 지도, 대표 유적지와 함께 주를 상징하는 꽃 그림이 그려진 손수건과 미국 50개 주의 엽서를 동부, 서부, 중부 섹션으로 나눠 벽면을 장식했다.

 

80종의 메뉴와 넓고 탁 트인 샐러드바, 화덕에서 직접 구운 피자, 즉석 그릴 메뉴를 제공하는 W 타입으로 운영되는 수원 망포점은 오픈을 기념해 애슐리 전국 매장 중 단독으로 치즈를 듬뿍 올려 그릴에 구워낸 랍스터에 각종 야채와 소시지 구이를 곁들인 랍스터&스큐어 플래터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할인가 14,900) 또한 애슐리 수원 망포점을 방문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기념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애슐리 마케팅 팀장은 애슐리 수원 망포점은 2003년 애슐리가 처음 론칭할 때부터 고수해온 컨셉인 미국 문화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매장 인테리어와 전시존을 신경 썼다애슐리는 매장 별로 특화된 컨셉과 인테리어를 강화해 단순한 외식 공간을 넘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식사를 즐기는 동시에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

 

애슐리 문의전화: 1577-1259

 

별첨 이미지
 <
애슐리, 수원망포점 입구>

  

 

<애슐리 수원망포점 매장내부>

 

 

애슐리 홍보담당 미디컴

윤나영 팀장 (02-6370-8043 / 010-6289-1108 / ellie@medicompr.co.kr)

이기은 대리 (02-6370-8076 / 010-6254-7995 / gelee@medicompr.co.kr)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