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뜨거운 여름, 외식업계 이색 스테이크 메뉴 열전등록일 2015-01-29

[기획자료]

 

무더운 날씨로 지친 심신 다양한 스테이크 즐길 수 있는 이벤트에 도전하세요!
뜨거운 여름, 외식업계 이색 스테이크 메뉴 열전

 

- 개인 취향에 맞게 알맞은 굽기 정도로 직접 조리하는 재미 제공하는 애슐리 스톤 스테이크

- 풍부한 식감과 부드러운 육질의 TGI프라이데이스 와규 스테이크

- 고기를 자연 그대로 숙성시켜 독특한 풍미가 특징인 더 반 프라임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2014.07.15) 외식업계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방학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외식 브랜드별 특화된 레시피, 품질 좋은 고기 등으로 대표 메뉴로 사랑 받고 있는 스테이크 관련 이벤트가 봇물이다. 더운 날씨, 외식업계의 다채로운 스테이크 이벤트에 참여해 맛과 재미를 동시에 잡아 보는 것을 추천한다.

 

u  고객이 조리시간과 굽기 정도를 직접 결정하는 애슐리 스톤 스테이크

 

뜨거운 핫스톤 위에 스테이크를 즉석에서 구워서 색다른 식문화는 물론 스테이크 본연의 식감과 육즙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스톤 스테이크의 인기는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 특히 애슐리의 스톤 스테이크2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빅 사이즈의 ‘스톤 빅 등심 스테이크’, 부드러운 살치살이 일품인 ‘롱아일랜드 스톤 스테이크’, 채끝살의 부드러움과 쫄깃함을 느낄 수 있는 ‘뉴욕 스톤 스테이크’ 등 개인 취향에 맞는 스테이크의 부위별로 메뉴가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는 대표 메뉴로 등극한 스톤 스테이크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본인의 입맛에 딱 맞는 스테이크 굽기 정도를 찾아 애슐리 홈페이지와 개인 SNS에 공유하는 ‘애슐리 MY BEST 스톤 스테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7 31일까지 전국 애슐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스톤 스테이크’를 주문한 고객이 즉석에서 본인이 선호하는 스테이크 굽기로 구워 촬영한 사진을 애슐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개인 SNS에 공유해 참여 가능하다. 애슐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이 업로드한 ‘스톤 스테이크’를 총 5가지 스테이크 굽기 정도 중 하나를 선택해 매칭하고,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개인 SNS에 해당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뒤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50명을 추첨해 ‘스톤 빅 등심 스테이크’ 이용권과 애슐리 1인 식사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애슐리 공식 홈페이지(www.myashley.co.kr)를 참고하면 된다.

 

 

u  풍부한 식감과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TGI프라이데이스 와규 스테이크

 

캐주얼 다이닝 TGI프라이데이스의 와규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육질에 환상적인 마블링을 자랑하는 호주산 와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TGI프라이데이스의 와규 스테이크400일 이상 곡물을 먹고 자란 호주산 쇠고기만을 고집하는 만큼, 살코기가 촘촘하고 섬유질과 불포화 지방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맛과 영양도 풍부하다.

 

이번 달 31일까지 TGI프라이데이스는 새로운 와규 스테이크 메뉴를 출시하는 것을 기념해 와규씨를 찾아라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규씨를 찾아라” 이벤트는 매장 방문 고객의 이름에 “와”가 들어 있는 고객에게는 40%, “규”가 들어가 있는 고객에게는 30%, “와”와“규”가 모두 있는 고객에게는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와규 스테이크에 대한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u  남다른 숙성방식을 거쳐 진한 풍미를 뽐내는 더 반 프라임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고기를 공기 중에 노출한 상태로 수분을 증발시키는 숙성과정을 거치면서 고기의 질감과 풍미를 향상시키는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는 국내에 알려진 지 5~6년만에 미식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빠르게 마니아층이 형성됐다. 더 반 프라임은 오랜 조사와 연구를 통해 직접 맞춤 제작한 드라이에이징 숙성기계를 사용해, 매일 습도, 온도, 풍향까지도 세심하게 체크하며 매장에서 고기를 숙성한다. 21일간 더 반 프라임의 드라이에이징 숙성 과정을 거친 고기에서는 쉽게 얻기 힘들다는 유산균까지 발견돼 깊은 감칠 맛을 느낄 수 있다.

 

정통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더 반 프라임이 오픈 4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 31일까지 런치 타임에 방문해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샐러드부터 사이드 디쉬 2,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더 반 프라임 특제 소금을 증정하고,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 와인으로 유명한 파 니엔테 카버네 소비뇽(Far Niente Cabernet Sauvignon) 등을 경품으로 내건 명함 추첨 이벤트 등이 마련돼 있다.

 

애슐리 마케팅 팀장은스테이크는 더 이상 단순한 외식 대표 메뉴뿐 아니라 몸의 원기를 보충하는 보양식으로도 각광받으며, 여름철에는 스테이크 매출이 급증하기도 한다지난 주부터 기승인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주기 위한 외식업계에서 마련한 다양한 스테이크 프로모션에 참여해 맛있는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별첨 이미지 애슐리 ‘MY BEST’ 스톤 스테이크

 

 

 

애슐리 홍보담당 미디컴

윤나영 팀장 (02-6370-8043 / 010-6289-1108 / ellie@medicompr.co.kr)

이기은 대리 (02-6370-8076 / 010-6254-7995 / gelee@medicompr.co.kr)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