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여름철 더위 잡는 ‘이열치열’ 매콤 메뉴 인기등록일 2015-01-29

[기획자료]

 

이에는 이, 더위에는 더위! 매콤한 메뉴 즐기며 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리세요!
여름철 더위 잡는 이열치열 매콤 메뉴 인기

 

-     본격적인 여름 더위와 함께 외식, 식품업계 이열치열매콤한 메뉴 찾는 소비자 늘어

-     매콤한 메뉴 섭취하면 배출되는 땀으로 몸 속 열 식히고 스트레스 해소된다는 효과로 인기

-     애슐리의 매콤 여름 황태 국수’, 다향오리 다향 열혈오리 불고기 덮밥’, ‘팔도쫄비빔면등 인기

(2014.07.29) 장마가 끝나고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더위를 더위로 이기려는 '이열치열' 매콤한 메뉴가 인기다. 매운 음식을 먹게 되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몸에 열을 내 땀이 배출되며 몸 속의 열을 떨어뜨린다는 효과가 의학적으로 입증됐다. 또한 매운 맛은 미각이 아닌 통각으로 느낄 수 있어 매운 음식 섭취 시 자극된 뇌가 아드레날린을 분비해 일시적으로 청량감을 느끼게 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심리적 효과를 부여한다. 올 여름,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외식업계의 영양만점 매콤한 메뉴를 즐겨보는 걸 추천한다.

 

u  다이어트 걱정 줄이는 고단백, 저지방 황태의 매콤한 변신, 애슐리 매콤 여름 황태 국수

 

애슐리의 '매콤 여름 황태 국수'는 쫄깃한 칡냉면에 황태와 열무김치를 듬뿍 넣고 버무려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돋궈주는 2014년 애슐리 썸머 대표 메뉴다. 칡의 독특한 향과 쫄깃하면서 씹을수록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면발에 식감이 뛰어난 황태와 제철 채소인 열무가 듬뿍 들어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황태는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콜레스테롤이 거의 없고 영양가가 높아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다이어트를 걱정하는 여성을 비롯해 수험생이나 성장기 아동과 나이 드신 분들에게 좋다. 일반인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듯이 황태에는 간을 보호해주는 아미노산이 풍부해 과음 후 숙취 해소에 탁월한 효과뿐 아니라 양질의 단백질과 칼슘, , 인이 풍부해 여름철 무더위에 쇠한 기력을 회복하는데 효과적이다. 애슐리의 매콤 여름 황태 국수는 고영양의 황태와 무가 작고 가늘지만 대가 굵고 푸른 잎이 많아 봄부터 여름 내내 김칫거리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열무의 아삭함, 입맛을 살리는 매콤한 양념과 잘 어우러져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애슐리 마케팅 팀장은옛 선조들은 열은 열로써 다스린다는 이열치열의 지혜로 더울수록 뜨겁거나 매운 음식을 섭취해 몸 속의 더운 기운을 밖으로 내보내며 더위를 이겨왔다날씨가 덥다고 차가운 음식을 자주 먹으면 오히려 소화불량, 위장장애를 일으킬 수 있으니 외식업계에서 선보이는 영양과 맛을 고려한 매콤 메뉴를 즐기며 더위를 잊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u  풍부한 비타민과 무기질에 더해진 매콤한 맛, 다향오리 다향 열혈오리 불고기 덮밥

 

최근 서울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국내 최초 가금류 정육점 ‘다향 착한정육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국내 오리업계 1위 브랜드 다향오리는, 더위를 잊을 만큼 화끈하게 매운맛의 ‘다향 열혈오리 불고기 덮밥’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다향 열혈오리 불고기 덮밥’은 열대야 같은 무더위로 쉽게 잠도 못 이루고 입맛도 떨어진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일품 메뉴다.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오리고기를 풍미 깊은 매콤한 소스와 함께 요리해 입맛을 돋우고 기력을 회복시킨다. 특히, 오리고기는 불포화지방산 육류로 칼로리가 낮아 여름철 몸매 관리에 민감한 여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u  매워질수록 인기는 올라간다, 팔도 팔도쫄비빔면

 

팔도의 '팔도쫄비빔면' '팔도비빔면'의 매운맛 버전으로 스코빌지수(SHU, 매운맛 평가지수) 2768SHU로 비벼먹는 라면제품인 '비빔면'류 중에서는 가장 매운 제품이다. '팔도쫄비빔면'은 지난 4월 시장에 출시된 이후 1개월 만에 농심 '찰비빔면'과 오뚜기 '메밀비빔면'을 제치고 2위로 등극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팔도쫄비빔면'의 인기 요인은 쫄면 같은 식감의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과 맛있게 매운 비빔소스가 조화를 이루었기 때문. 홍고추페이스트와 사과과즙 함유량을 높여 강렬하게 매우면서도, 새콤달콤한 양념장의 맛을 살아 있으며, 찰감자 전분을 넣어 쫄면 면발과 같은 식감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팔도쫄비빔면'은 한여름 무더위에 시원하면서도 '이열치열' 매운맛으로 입맛을 살릴 뿐만 아니라 불고기, 삼겹살, 군만두 등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새롭고 다양한 요리법으로 모디슈머(Modify+Consumer: 기존 레시피에서 벗어나 자신들의 기호에 맞게 섞어 먹거나 새로운 조리법을 만드는 소비계층) 열풍을 지속시켜 나갈 것으로 예상한다. ()

 

 

 

 

 

 

 

 

별첨 이미지 애슐리 매콤 여름 황태 국수

 

애슐리 홍보담당 미디컴

윤나영 팀장 (02-6370-8043 / 010-6289-1108 / ellie@medicompr.co.kr)

이기은 대리 (02-6370-8076 / 010-6254-7995 / gelee@medicompr.co.kr)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