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이젠 죽전에서도 만나자! 남녀노소 즐기는 클래식매장, “애슐리 죽전점” 오픈!등록일 2014-02-19

이젠 죽전에서도 만나자!

남녀노소 즐기는 클래식매장, “애슐리 죽전점오픈!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애슐리가 2 19() 용인 죽전동에 오픈한다. 이번 애슐리 죽전점은 CLASSIC 매장으로 애슐리의 모던 빈티지 컨셉으로 준비되었다. 204석 규모의 세련되고 캐주얼한 공간에서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60여종의 다양한 샐러드바를 만나 볼 수 있다.

 

죽전 패션타운 근방에 위치한 애슐리 죽전점은 인근에 초, , 고등학교와 주거지역이 밀집되어 있어 가족 모임이나, 학부모 모임 등 남녀노소가 즐기기에 적합하다. 또한 클래식 매장의 장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평일 런치에는 9,900, 평일 저녁과 주말 및 공휴일에는 12,900원 부가세 포함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부담을 줄였다.

 

더불어 이달부터는 특별한 모임을 위해 출시된 애슐리 스페셜 세트메뉴도 만나 볼 수 있다. 핫 스톤 위에서 직접 본인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구워 먹을 수 있는 스톤 빅등심 스테이크와 에이드 2, 샐러드바 2인으로 구성되어있어 졸업과 입학시즌 모임에 더욱 풍성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이에 애슐리 관계자는 애슐리 죽전점은 애슐리를 즐기기 위해 분당이나 서울 쪽으로 나가야 했던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픈하게 되었다늘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최상의 메뉴들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애슐리 블로그(http://blog.naver.com/your_ashley)에서는 19일부터 20일까지(2일간) 죽전점 오픈 축하의 댓글을 남기면 애슐리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