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미국 남부 Soul food - Eating, American, 애슐리 겨울 신메뉴 출시! 등록일 2013-12-03

미국 남부 Soul food - Eating, American

애슐리 겨울 신메뉴 출시!

 

- 애슐리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미국 남부 지역의 다양한 메뉴 선보여

- 미국 남부 홈메이드 음식을 애슐리 스타일로 재해석 이국적 메뉴 즐길 수 있어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에서 미국 남부 스타일의 ‘Eating, American’ 2013년 애슐리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 올 한해 미국의 서부와 동부 지역의 특별한 메뉴들을 선보였던 것에 이어, 겨울 신메뉴는 애슐리 10주년 마지막 시즌을 마무리하는 의미로 미국 남부 지역의 메뉴를 애슐리 스타일로 재해석했으며 다양하면서 이국적인 메뉴를 맛 볼 수 있게 되었다.

 

미국 남부 홈메이드 스타일의 애슐리 겨울 시즌 메뉴는 샐러드바 8가지 메뉴와 메인 세트 2가지로 새롭게 선보여진다.

특별히 올 시즌의 컨셉 메뉴로 선보여지는 뉴올리언스 치킨 검보 토마토 사과 소스에 치킨을 넣은 스튜로써 뉴올리언스 지방의 대표적인 음식이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신선한 계절 야채 위에 고소하고 담백한 리코타 치즈와 견과류, 크랜베리가 상큼한 발사믹 드레싱과 어우러진 스페셜 샐러드이다. 텍사스 지역의 특색을 잘 살린 텍스멕스 포테이토 그라탕은 바삭한 웨지 포테이토에 칠리 콘 카르네 소스와 베샤멜 소스를 올린 감자 그라탕이다. ‘스윗 포테이토 스틱은 로즈마리 향의 허브 시즈닝을 믹스한 미국 남부 가정에서 흔히 맛 볼 수 있는 홈메이드 고구마 스틱이다.

밖에 케이준 스타일의 오징어 다리 튀김과 사과를 멕시칸풍의 샐러리 씨드 드레싱으로 곁들인 케이준 칼라마리 샐러드’, 견과류가 풍부하게 들어간 진저 허니 배 샐러드’, 사과, 양배추, 당근을 마요네즈 소스로 믹싱한 애플 콜슬로 샐러드도 만날 수 있다.

디저트류로는 미국 남부 스타일의 바삭하고 담백한 버터 밀크 비스켓이 준비되었으며, 가정식으로 만든 애슐리 딸기 잼과 곁들이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메인 신메뉴는 2인 세트로 구성했으며 ‘Eating Set 1’은 치즈를 듬뿍 올려 그릴에 구운 랍스터와 두툼한 소고기 꼬치를 팝오버와 함께 매콤한 해산물 소스에 곁들여 푸짐하게 즐기는 겨울 스페셜 메뉴로 선보인다. 애슐리 인기 메뉴인 빅스톤 스테이크도 ‘Eating Set 2’ 세트메뉴로 구성했으며, 세트 메뉴는 에이드와 샐러드바를 함께 즐길 수 있어 풍성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관련 애슐리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 메뉴는 애슐리 10주년을 맞이해 미국 지역별 음식을 애슐리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선보인 마지막 시즌 메뉴여서 그 의미가 더욱 높다.”고 하며 애슐리의 정체성이 담긴 미국 남부의 홈메이드 스타일로 흔히 경험할 수 없는 이국적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