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인천의 청라 국제도시에 애슐리 W매장 오픈 등록일 2013-09-26

-최첨단 기술로 건설된 도시에 애슐리 오픈으로 주민의 편의 충족

-청라 주거지역에서 걸어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애슐리 이용할 수 있어

-오픈 기념 프리 오픈 시식단 150명 선정, 시식회 이벤트 진행

인천의 송도, 영종도에 이은 국제도시 청라. 국제도시로서 충분한 기반시설이 구축되어 있으며 수준 높은 주거 환경 조성과 첨단 정보, 통신기술을 이용한 유비쿼터스로 주민의 여가와 휴식이 가능한 도시로 계획된 곳이다. 이러한 주민의 편의를 위해 계획적으로 건설된 도시에 애슐리 W매장이 오픈 되어 주민의 편의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

9 11일 청라국제도시에 오픈하는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는 260여석의 규모로 80여가지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W매장이다. 특히 그 동안 청라 국제도시 주거지역에 마땅한 가족중심의 대규모 외식 공간이 없었던 터에 오픈 되는 것이며 또한 도보로 이용 가능하여 그동안 주민의 불편함까지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애슐리 오픈을 기념하여 지난 10일 프리 오픈 시식단 150명을 선정, 초대하여 시식회를 진행했다. 프리 시식단 선정은 애슐리 청라홈플러스 오픈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한 청라국제도시 주민 가운데 선정했다. 그 중 한 주민은 “ 2년 동안 청라 국제도시에 거주했다. 하지만 가족들과 외식하러 가려면 서로의 입맛이 달라 메뉴 선정이 힘들어 샐러드바를 이용하는 편인데, 근처에 마땅한 샐러드바가 없어 많이 불편했다. 하지만 메뉴가 다양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애슐리가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에 생겨 너무 반갑다.”라는 기대평을 남기기도 했다.

이와 관련 애슐리 관계자는 그동안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외식공간이 부족한 청라 국제도시에 애슐리가 오픈되어 기쁘다.”라 하며 청라 국제도시 주민이 만족 할 수 있도록 맛과 서비스에 더욱 신경 쓸 예정이며 프리 시식단의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주민이 원하는 애슐리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