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애슐리 스톤 스테이크 4종, 핫 스톤 스테이크를 ‘핫’한 가격에 만나다 !등록일 2013-09-26

-8W매장 한정 메뉴였던 스톤 스테이크 전점 확대 판매

-쇠고기 스테이크 12,900원부터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지난 8 W매장 한정메뉴로 선보였던 스톤 스테이크가 전점으로 확대 판매된다. 이번 전점으로 확대 판매되는 스테이크는 롱 아일랜드 스톤 스테이크, 뉴욕 스톤 스테이크, 아카디아 치킨 스톤 3종이다. 이로써 애슐리에서는 기존 스톤 빅 등심 스테이크를 포함하여 총 4종의 스테이크를 판매하게 되었다.

지글지글 뜨거운 스톤 만큼 이번 3종 스테이크는 가격도 하다. 롱 아일랜드 스톤 스테이크는 12,900원 뉴욕 스톤 스테이크는 14,900원 아카디아 치킨 스톤 스테이크는 7,900원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애슐리 스톤 스테이크의 맏형이자 애슐리 스테디셀러 메뉴인 스톤 빅 등심 스테이크는 가격이 19,900원이지만 2인 분량이기 때문에 가격이 매우 합리적이다. 스톤 스테이크 메인메뉴는 샐러드바 주문 시에만 이용 가능하다.

롱 아일랜드 스톤 스테이크는 쇠고기의 부드러운 부위인 살치살로 만들었으며 모양이 아일랜드 대륙을 연상케 한다 하여 이 같은 이름이 붙여졌다. 또한 현재 4종 스톤 스테이크 중 판매 수량 점유율 50%를 차지했으며 맛을 경험했던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쇠고기 본래의 맛을 느끼고 싶은 사람에게는 뉴욕 스톤 스테이크를 권한다. 쇠고기 본연의 맛을 가장 많이 느낄 수 있는 부위인 채끝을 사용하여 부드러움과 등심의 쫄깃함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스테이크다. 쫄깃한 육질의 닭고기를 맛볼 수 있는 아카디아 치킨 스톤 스테이크는 파인애플과 함께 새콤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이와 관련 애슐리 관계자는 한정된 매장에서 판매되었던 스톤 스테이크는 가격뿐만 아니라 맛에서도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전점으로 확대 판매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추후 지속적으로 고객 중심의 메뉴를 개발하여 만족도를 더욱 높이도록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메뉴 상세 정보>

-스톤 빅 등심 스테이크 :

가격 : 19,900(부가세 포함, 샐러드바 가격 별도)

용량 : 430g

 

-롱 아일랜드 스톤 스테이크

가격 : 12,900 (부가세 포함, 샐러드바 가격 별도)

용량 : 180g

 

-뉴욕 스톤 스테이크

가격 : 14,900 (부가세 포함, 샐러드바 가격 별도)

용량 : 180g

 

-아카디아 치킨 스톤 스테이크

가격 : 7,900(부가세 포함, 샐러드바 가격 별도)

용량 : 210g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