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애슐리, 중계 2001 매장 클래식에서 W매장으로 리뉴얼 오픈, 클래식 중계 홈플러스 매장과 나란히, 골라먹는 재미 솔솔~ 등록일 2013-09-25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에서는 중계 2001 아울렛 매장을 13일 리뉴얼 오픈한다. 기존 클래식매장에서 W매장으로 업그레이드 한 것이다. 하지만 기존의 중계 홈플러스점은 여전히 클래식 매장으로 남아, 같은 상권에서 기호에 따라 애슐리 클래식과 W매장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애슐리 매장은 클래식, W, W+, 3가지의 컨셉으로 운영된다. 클래식 매장은 애슐리의 고적적 가치를 담고 있는 대표 모델로써 평일 런치가 9,900원의 합리적 가격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60여종의 다양한 메뉴와 여성 감각의 인테리어를 통해 젊은 주부들로부터 지지를 얻고 있다.

 

애슐리 W는 프리미엄 매장으로 80종의 다양한 메뉴와 화덕에서 직접 구운 피자, 즉석 그릴, 무제한 와인, 와플과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평일 런치가 1 2,900원이며 3,000원에 와인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W+는 기존 W매장 강점에 서비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으며 특별한 VMD(Visual Merchandising)기법으로 매장 컨셉에 따라 소품들을 전시해 볼거리도 함께 제공, 외식 공간을 문화공간으로 발전시켰다는 평을 듣고 있다. W+ 매장으로는 신촌과 강남뉴코아울렛,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내 노들나루점, 광주 충장로 NC웨이브가 있다.  메뉴는 애슐리 W에 요거트, 타코, 디저트 존이 강화된 약 100여종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가격은 평일 런치가격이 1 4 900원이며 3,000원으로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