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특별함이 있는 이색 데이트 코스 - 여의나루 한강시민공원등록일 2013-06-04

살랑 부는 봄바람과 함께

특별함이 있는 이색 데이트 코스 여의나루 한강시민공원

 

-       접근성 좋은 여의나루 한강시민공원에서 건강한 광합성 데이트 즐기기,

-       유람선 데이트 ... 도심을 가로지르는 낭만적 데이트 코스

-       고품격 인테리어, 아름다운 한강의 전망과 분위기 있는 야경을 함께 할 수 있는 애슐리 노들나루점

 

몸과 맘을 설레게 하는 봄이 찾아왔다. 살랑살랑 부는 봄바람과 따사로운 봄 햇살은 연인들의 마음을 야외로 손짓한다. 하지만 큰 마음 먹고 교외로 데이트를 나갔다가 자칫 차가 막히거나 하면 설레고 즐거웠던 데이트를 망치기 십상이다.

최근 편리한 대중교통으로 접근성이 좋은 여의나루역 한강시민공원은 넓은 잔디밭, 아름다운 볼거리, 격조 높은 먹거리 등 다양한 것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이색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넓은 잔디 위에서 봄 꽃과 봄 햇살을 즐기는 광합성 데이트....

여의나루 한강시민공원에서는 간단한 돗자리나 피크닉 텐트 하나면 외국영화의 주인공처럼 연인과 함께 야외 잔디에 누워 책도 읽고 낮잠을 즐길 수 있는 망중한을 한껏 누릴 수 있다. 또한 넓은 잔디 위에 누워 바람에 흩날리는 봄 꽃도 구경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이다. 겨우내 부족한 햇살도 맘껏 쬐면서 몸과 맘이 건강해지는 광합성 데이트는 너무 덥지도 춥지도 않은 이 봄에 놓칠 수 없는 이색 데이트가 될 것이다.

 

도심을 가로지르는 낭만적인 알찬 데이트 코스 한강 유람선 타기

한강까지 와서 봄 꽃만 구경하고 가기 아쉽다면 유람선을 타보자! 서울에서 데이트 할 곳은 많다. 하지만 도심을 가로지르는 한강은 보다 분위기 있고 낭만적인 데이트 코스로 최고가 될 것이다. 특히 저녁에 유람선을 타는 연인들이 많다. 도심에서 유람선을 탄다는 것에 대해 별로 운치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아름다운 한강다리 조명과 도심 빌딩의 조화로 훌륭한 야경을 연출해 감동을 선사해 준다.  유람선 여행을 할 경우 제빵체험, 철새 먹이주기 체험과 유람선 공연 등도 준비되어 있어 알찬 데이트 코스가 될 것이다.

 

품격있는 식사와 아름다운 한강의 전경을 감상 할 수 있는 애슐리 노들나루점

데이트의 백미는 품격 있는 레스토랑에서 우아하게 식사하는 것! 즐거운 데이트 후에 멋있는 식사로 마무리 하면 완벽한 데이트가 될 것이다. 여의나루 한강시민공원 선착장에는 아메리칸그릴&샐러드 애슐리 노들나루점이 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독특한 소장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탁 트인 한강의 전경을 감상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선상 위의 연인들컨셉의 노들나루점 애슐리는 타이타닉의 1등석 다이닝룸 의자와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의 토니커디스 선장의 코스튬도 전시되어 있어 이색적인 볼거리도 함께 제공한다.

메인 메뉴로는 뉴 잉글랜드 얼티밋 랍스터, 마린 씨푸드 팟, 케이준 캐주얼 크랩, & 쉬림프등이 있으며 샐러드바에는 훈제연어, 콜드 쉬림프, 오리엔탈 한치 샐러드, 참치 타다끼. 스노우 크랩 등 다른 곳에서는 맛 볼 수 없는 풍부한 해양 메뉴들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와인도 선택할 수 있어 품격 있는 식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연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에 애슐리 관계자는 애슐리 노들나루점의 경우, 위치와 이용 고객층의 특성을 고려하여 인테리어 및 메뉴를 특화 했으며, 방문하는 연인들에게 좋은 추억과 특별한 기억을 간직할 수 있는 애슐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애슐리 노들나루점 가격 정보>

평일 런치 : 14,900

디너 / 주말 : 19,900

무제한 와인 (런치부터 주문 가능) : 3,000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