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애슐리, 드림스타트와 '외식지원-사랑의 만찬' 협약 맺어등록일 2013-04-16

애슐리, 드림스타트와 외식지원- 사랑의 만찬’, 협약 맺어

 

[아메리칸그릴&샐러드] 애슐리는 지난 8일 인천광역시 계양구 드림스타트센터(구청장: 박형우)와 관내 저소득 가정의 외식지원을 위한 가족 사랑 외식지원 사랑의 만찬협약을 체결했다. ‘사랑의 만찬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가족 외식이 어려운 드림스타트 가족 대상으로 매주 4~5가족을 초대하여 가족 외식을 제공한다.  드림스타트 등록 조손가정 및 한부모 가정을 우선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2013 12월까지 진행된다.

애슐리의 후원을 통해 올 12월까지 150여명의 가족이 외식 체험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외식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친화를 도모하고 아동의 정서 안정을 지원하는 계기가 마련되었다.

이날 계양구 드림스타트센터의 박형우 구청장은 지역사회의 경제 활성화에 한 몫을 담당하는 애슐리가 주민의 편의와 사회 환원 사업에 대해서도 적극 동참해 주어서 지역 주민을 대표해 감사한다고 전하며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준 애슐리 계산홈플러스점 관계자에게도 감사를 전했다.

드림스타트는 보건복지가족부 사업으로 아동의 공평한 양육여건과 출발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저소득층 임산부 및 0~12세 아동과 그 가족에게 사례관리를 통한 건강, 보육, 교육, 복지의 맞충형 통합서비를 제공하는 국가 주동의 선진 복지 서비스이다. 이번 협약식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드림스타트와 지역 협약식을 맺었다.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