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샐러드바에서 골라먹는 재미 맛은 기본 건강까지 챙겨요 등록일 2013-04-09

 

 

이젠 체질별 맞춤 메뉴로 건강도 함께 챙겨요!

 

 

-다양한 사람들 입맛 충족시키고 많은 메뉴를 경험 있는 샐러드 인기

-가지각색 메뉴들 즐비한 샐러드바, 나에게 독이 수도 약이 수도 있는 메뉴 선택해야

 

 

요즘 취향따라 골라 먹을 있는 샐러드바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샐러드바는 각기 다른 입맛을 충족시킬 만큼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메인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자리에서 해결 있는 편리함까지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다양한 메뉴를 골고루 먹을 있다는 장점도 샐러드바를 이용하는 이유 하나이다. 그러나 이러한 많은 음식들도 자신에게 맞는 궁합이 있는 ! 음식도 본인의 체질에 따라 보약이 있고 독이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음식이 준비된 샐러드바에서 나의 체질을 알고 나에게 유익한 음식을 맛있게 골라 먹는다면 맛과 건강을 챙기는 일거양득인 . 체형으로 나의 체질을 판단해보고 다양한 80여가지 메뉴가 준비된 아메리칸그릴&샐러드 애슐리에서 자신의 체질에 맞는 음식을 골라 먹으면서 즐겁게 건강을 챙겨보자.

 

 

헬씨 요거트 후르츠, 캘리포니아 스시볼로 밝고 명랑한 당신의 건강 챙길 수 있어

밝고 명랑한 소양인은 가슴 쪽이 발달했으면 하체는 빈약해 골반 및 엉덩이가 작다. 갸름한 얼굴에 입술은 얇고 턱은 브이라인으로 뾰족하며 눈매가 날카롭게 보인다. 이러한 소양인은 기운이 서늘하고 냉냉한 음식이 좋고 과일 채소류의 음식과 해물류의 음식이 이롭다. 바나나와 여러 과일들을 플레인 요거트로 믹싱하고 키위와 민트로 상큼한 맛을 낸 애슐리의 헬씨 요거트 후르츠는 소양인에게 알맞은 음식이다. 캘리포니아 라이스에 생 와사비를 첨가하여 스시를 믹싱한 캘리포니아 스시볼도 소양인이 골라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될 것이다.

 

둥근 얼굴, 시원한 눈과 코를 가진 태음인은 변비, 비만에 좋은 단호박 샐러드 케이크

얼굴이 둥글고 눈은 시원하고 코와 입술과 귓볼 등이 두툼하고 귀가 큰 경우는 태음인으로 볼 수 있다. 또한 피부는 검은 편이고 복부, 허리, 엉덩이에 살이 많다. 이런 태음인은 체격이 비교적 크고 소화기능이 발달되어 있어 음식에는 크게 구애를 받지 않는다. 그러나 과식하는 경향이 있어 체중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고 맵고 짠 음식, 지방질이 많은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다. 태음인 경우 변비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장운동에 도움이 되는 애슐리의 단호박 샐러드 케이크가 좋다. 단호박의 경우 비만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비만의 위험이 높은 태음인에게 안성맞춤인 식재료이기 때문이다.

 

달갈형의 미남 미녀들은 컨츄리 스파이시 찜닭, 머쉬룸 치킨 퀘사디아를 추천...

내가 꼼꼼하다면 일단 소음인일 확률이 높다. 얼굴은 보통 달걀형이며 이목구비가 그다지 크지 않고 오밀조밀하며 균형이 잘 잡혀 미남 미녀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입술은 얇고 키와 몸집은 대체로 작은 편이지만 라인이 있어 부드러운 인상을 준다.

소음인 경우에는 항상 뜨겁게 조리된 음식이 좋다. 또한 향신료나 양념을 많이 한 음식이 좋다. 컨츄리 스파이시 찜닭은 간장 소스로 맛을 낸 매콤한 고추를 넣어 소화기가 찬 소음인에게 제격인 음식이다. 닭고기에 각종 야채를 베사멜 소스와 나쵸 치즈소스로 버무리고 할라피뇨를 곁들여 매콤한 맛을 낸 머쉬룸 치킨 퀘사디아는 자극성있는 음식이 좋은 소음인을 위한 메뉴이다.

 

레몬향의 담백한 레몬 연어 샐러드, 태양인에게 좋아

태양인은 물고기 타입의 체형이어서 머리가 상대적으로 크고 몸통이 작으며 물고기가 다리 쪽으로 갈수록 가늘어지는 것처럼 몸통 중에서도 아랫 몸 특히 하체가 약한 특징을 보인다. 얼굴도 광대뼈가 툭 튀어나온 경우가 많다. 이런 태양인 경우 담백한 음식이 좋고 쉽게 소화 흡수되는 지방질이 적은 해물류나 소채류 등을 복용하는 것이 좋다.  뜨겁게 조리된 음식보다 재료들을 차게 조리한 음식이 더 유익하다.

애슐리의 콜드메뉴인 레몬 연어 샐러드는 불포화 지방산이 포함되어있으며 레몬향으로 맛의 담백함을 담아 태양인에게 좋은 메뉴이다. 또한 머스터드 애플 치킨 샐러드는 사과와 함께 어우러져 있어 기운이 위로 상승하기 쉬운 태양인에게 알맞은 메뉴이다.

 

 

다양한 체질에 알맞은 유익한 음식들이 준비된 애슐리. 이와 관련 애슐의 관계자는 신선한 재료들을 여러가지 방식으로 요리하여  다양한 메뉴를 만들기 때문에 여러 체질에 맞는 음식들이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고 하며 앞으로 더 많은 조리법 연구를 통해 다양한 메뉴를 만들어 체질별로 건강한 음식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