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애슐리 "서현점"오픈등록일 2013-03-19

애슐리 서현점오픈!!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는 이달 19() 126호점인 서현점을 오픈했다. 이번 분당 서현점 80여 가지의 다양한 샐러드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426석의 비교적 큰 규모의 프리미엄 W매장 버전으로 선보이고 있다.

 

애슐리 서현점은 지하철 신분당선 개통으로 인해 젊은층과 학생, 직장인들 사이에 만남의 장소로 자리 잡은 서현역에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센트럴타워 지하 1층 위치한다. 특히 서현역은 서울시의 대표 상권들과 수도권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대중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많은 유동인구와 유입인구를 갖추고 있는 지역으로 접근성과 편안함을 선호하는 직장인들이 회식 장소나 친구들의 모임 장소로 애슐리 서현점을 찾을 고객들의 기대가 높다.

 

더불어 올해 10주년을 맞이하여 지난 10년간 꾸준히 사랑받았던 인기 메뉴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어 선보이는 봄 시즌 신메뉴 “Ashley 10 For You” 10주년 기념 특별 신메뉴 플라워 부페 샐러드까지 의 총 11종의 신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 되었다.

 

애슐리 서현점은 오픈 이벤트의 일환으로 새롭게 오픈하는 매장에 대한 기대평을 올리는 이벤트를 지난 3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애슐리 서현점 오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당첨자 80명은 오픈 전날인 18일날 런치 샐러드바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또한, 오픈 당일 서현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머그컵 1,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