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재확인

외부로부터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 합니다.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항상 주의해 주세요.

비밀번호

ASHLEY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용 고객소리함 온라인몰

보도자료

보도자료

애슐리 10주년 특별메뉴 "플라워 부케 샐러드"와 봄 시즌 메뉴 "Ashley 10 For You"출시등록일 2013-03-04

애슐리 10주년 특별메뉴 플라워 부케 샐러드

봄 시즌 메뉴 “Ashley 10 For You” 출시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애슐리는 봄 시즌 신메뉴 “Ashley 10 For You” 를 출시했다. 지난 10년간 꾸준히 인기를 얻은 메뉴 10가지를 산뜻한 봄 날씨에 맞게 업그레이드 했으며, 10주년 기념 특별 신 메뉴와 함께 총 11종을 이달 5일부터 선보이고 SNS 시식평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선보이는 “Ashley 10 For You” 는 애슐리의 대표 스테디샐러 메뉴 4캘리포니아 스시볼’, ‘알로에 만다린 샐러드’, ‘레몬 연어 샐러드’, ‘머스타드 애플 치킨 샐러드가 있다. 특히 여성들과 어린이 고객에게 인기가 좋았던 헬씨 요거트 후르츠’, ‘메이플 딤섬 크로켓’, ‘단호박 샐러드 케이크메뉴 3종은 트렌디한 입맛을 또 한번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날치알 먹물 파스타컨츄리 스파이시 찜닭은 출시 당시 히트 메뉴였으며, 2012년 겨울 신 메뉴 중 가장 사랑 받았던 머쉬룸 치킨 퀘사디아도 지난 겨울에 이어 봄까지 맛볼 수 있다.

2013년 특별 신 메뉴는 10주년을 기념하여 축하하는 의미로 탄생한 “10주년 플라워 부케 샐러드가 추가로 준비되었다.

 

2003년부터 2012년까지 지난 10년간 가장 많이 사랑받았던 애슐리 Best 10 메뉴는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되었다.

2003년 <날치알 먹물 파스타>는 먹물 링귀니면에 오일베이스로 바지락과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날치알의 고유의 맛을 더욱 살려주는 바다향이 가득 담긴 파스타이다.

2004년 <캘리포니아 스시볼>은 간편하게 한입에 먹을 수 있는 동그란 모양의 캘리포니아 라이스에 생 와사비를 첨가하여 매콤하게 톡 쏘는 맛이 일품이다.

2005년 <알로에 만다린 샐러드>는 만다린과 알로에를 믹스한 샐러드로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돌나물과 크런치한 믹스넛 캔디가 토핑되어 고소하고 달콤한 샐러드이다.

2006년 <머스터드 애플 치킨 샐러드>는 사과의 달콤한 맛과 무채와 오이의 아삭한 식감이 머스터드 드레싱과 잘 어울러져 톡 쏘는 맛이 특징인 퓨전 치킨 샐러드메뉴이다.

2007년 <레몬 연어 샐러드>는 애슐리의 영원한 스테디 메뉴인 연어샐러드가 상큼한 레몬향과 바질향이 가득한 새콤한 연어 샐러드로 또 한번 새롭게 변신했다.

2008년 <헬씨 요거트 후르츠>는 바삭한 바나나칩과 키위, 민트를 플레인 요거트와 함께 믹싱한 봄의 싱그러움과 상큼한 맛을 더욱 느낄 수 있다.

2009년 <컨츄리 스파이시 찜닭>은 간장 소스로 맛을 낸 오리지널 스파이스 찜닭으로 달콤한 고구마와 매콤한 고추가 잘 어울리는 코리안 스타일의 메뉴이다.

2010년 <단호박 샐러드 케이크>는 단호박 샐러드위에 생크림과 체리 드레싱으로 토핑하여 만든 애슐리 1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의 달콤한 단호박 케익이다.

2011년 <메이플 딤섬 크로켓>은 속이 꽉 찬 월병만두를 튀겨 달콤한 메이플 시럽으로 코팅한 후 고소한 빵가루와 파스타치오 가루를 입혀 튀겨내 바삭하고 달콤한 크로켓 메뉴다.

2012년 겨울 런칭 메뉴 중 가장 사랑 받았던 <머쉬룸 치킨 퀘사디아>는 닭고기와 각종 야채를 곁들인 머쉬룸 베사멜 소스와 나쵸 치즈 소스로 버무리고, 할라피뇨를 곁들여 반달모양으로 만든 담백하고 매콤한 퀘사디아 메뉴로 한 손에 잡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10주년 플라워 부케 샐러드> 애슐리 1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탄생한 2013년 애슐리 신메뉴이다. 10가지의 신선한 재료를 마리네이드하여 마치 화려한 꽃다발을 연상케하는 색감과 새콤하고 아삭한 맛의 식감이 살아있는 특별 샐러드 메뉴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10주년을 맞아 출시된 봄 시즌 신메뉴 “Ashley 10 For You”SNS 시식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봄 시즌 신메뉴를 맛보고 시식평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게시물 URL을 애슐리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your_ashley)에 댓글을 올려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수작 작성자를 50명을 선정하여 샐러드바 무료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에 김영길 애슐리 사업본부장은 올해 10주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메뉴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였고, 10주년 기념 특별 메뉴를 산뜻한 봄 날씨에 맞게 준비했다고 하며, “향후 애슐리는 지난 10년간 사랑 받은 Best 10 메뉴처럼 고객의 입맛에 딱 맞춘 새로운 신 메뉴를 지속적으로 다양하게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전했다.

보도자료 목록